빅뱅, 두번째 북미 투어 잇단 '매진' 기염

  • 등록 2015-10-05 오후 8:39:23

    수정 2015-10-05 오후 8:39:23

빅뱅(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빅뱅이 두 번째 대규모 북미투어 공연을 잇따라 매진시켰다.

월드투어 ‘MADE’를 진행 중인 빅뱅은 지난 2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이벤트 센터(Mandalay bay event center)를 시작으로 3일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 4일 애너하임 혼다센터 (Honda center) 등 총 3일간 3개 도시에서 3만석 이상의 객석을 모두 채우며 성황리에 콘서트를 마쳤다.

빅뱅이 북미에서 콘서트 투어를 갖는 것은 지난 2012년 ‘ALIVE GALAXY TOUR’ 이후 3년만이다. 당시에는 로스엔젤레스와 애너하임, 뉴저지, 페루 등 2개국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로스엔젤레스, 애너하임, 뉴저지, 캐나다 토론토, 멕시코 멕시코 시티 등 3개국 6개 도시로 그 규모를 확대했다. 북미에서 더욱 높아진 빅뱅의 위상을 입증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3년 전에도 한국 가수 최초로 북미에서 아레나급 규모의 콘서트를 개최했던 빅뱅은 이번에도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두 번째 대규모 아레나급 콘서트를 개최하며 공연으로 새로운 기록을 경신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미국 서부 투어의 경우 빅뱅이 도착한 라스베이거스 공항에 이례적으로 수백명의 팬들이 운집했고 만달레이 베이 이벤트 센터에는 공연이 시작된 후에도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이 계속해서 공연장 주변을 맴도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어진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 공연에서는 인기그룹 블랙아이드피스를 비롯해 현지 셀럽과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들도 대거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4일 애너하임 혼다센터에서 개최한 미국 서부투어의 마지막 공연 역시 1만석 규모의 공연이 매진되며 대성황을 이뤘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빅뱅은 공연에서 이번 ‘MADE’ 시리즈의 히트곡들인 ‘뱅뱅뱅’과 ‘IF YOU’ ‘LOSER’ 등을 비롯해 ‘BAD BOY’ ‘FANTASTIC BABY’ 등 기존 히트곡들까지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열창했다. 빅뱅은 7일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10일과 11일 미국 뉴저지, 1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북미투어를 이어간다.

▶ 관련기사 ◀
☞ 가수협·연제협 등 '음원사재기' 근절에 동참
☞ [단독]배우 박상욱, 5일 득녀 "이제 진짜 가정을 이룬 듯"
☞ [단독]공민지, 댄스 아카데미 열었다 '후학 양성'
☞ B.A.P, 1년9개월 만에 활동 재개…11월15일 컴백 쇼케이스
☞ 오마이걸, 블록버스터급 티저로 시선 강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