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준수·안가연, 결혼발표→외도 논란 5일 만에 '코빅' 하차 [종합]

  • 등록 2021-07-16 오후 5:54:43

    수정 2021-07-16 오후 5:54:43

(사진=안가연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결혼발표 직후 외도 및 환승연애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 커플이 논란 끝에 결국 출연 중인 코미디 프로그램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하차를 결정하며 씁쓸히 퇴장하게 됐다. 이번주 방송될 예정이던 녹화분에서도 편집될 예정이다.

16일 tvN ‘코빅’ 측은 “하준수, 안가연이 제작진과 상의 끝에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두 출연진은 이번주 방송분에서도 편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논란은 지난 11일 자신을 하준수의 전연인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하준수의 외도와 두 사람에 얽힌 과거 사생활을 폭로하며 의혹이 불거졌다.

앞서 하준수·안가연 커플은 지난 9일 tv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예능 코너 ‘터키즈온더블럭’에 출연해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열애 중인 사실을 세간에 알린 바 있다.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 A씨는 자신을 하준수와 8년간 교제하고 동거한 여성이라고 소개하며 그와 한때 결혼까지 약속했던 사이였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하준수가 자신과 연애 도중 안가연과 바람을 피운 것이라고 폭로하며 파문이 일었다.

이에 하준수 측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다,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은 저로서도 인정하는 바”라고 폭로 내용 일부를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가장 명확하게 밝혀야만 하는 핵심이 있다면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진실이 아니다”라며 A씨에 대한 사과가 이뤄졌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논란이 사그라지지 않고 A씨의 가족까지 등장해 두 사람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면서, 두 사람을 비난하는 여론은 확산됐다. 결국 두 사람의 ‘코빅’ 출연도 막아야 한다며 하차를 요구하는 주장들까지 제기됐다.

하준수와 안가연은 그럼에도 지난 13일 녹화에 참여해 ‘코빅’ 출연을 이어나갈 의지를 드러냈으나, 논란이 걷잡을 수 없이 거세지자 끝내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