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방방쿡쿡' 유인영X온주완, 절친 이상엽 첫인상 회상 "별로였다"

  • 등록 2021-06-12 오후 4:56:02

    수정 2021-06-12 오후 4:56:02

‘전국방방쿡쿡’(사진=MBN)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상엽이 절친 온주완, 유인영, 정유미와 강렬했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한다.

12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연출 김성, 이하 ‘방방쿡’) 10회에는 배우 팀 이상엽의 절친인 온주완, 유인영, 정유미가 캠핑 친구로 출연한다.

배우 팀 차태현, 장혁, 이상엽과 스포츠 선수 팀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은 충청남도 보령에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음식’을 주제로 열 번째 대결을 펼친다. 조개, 주꾸미, 꽃게 등 보령의 특산물로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준비하던 양 팀은 캠핑 친구 온주완, 유인영, 정유미의 등장에 깜짝 놀란다.

특히 이상엽은 절친들이 등장하자 그 누구보다 반가움을 드러내지만, 각종 폭로전이 이어지자 반가움,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특히 유인영과 이상엽은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별로”라고 표현했다. 유인영은 첫 만남 당시 불편했던 심경을 고백했고 이상엽은 “친해지고 싶었는데 내가 본 표정 중에 가장 안 좋았다”고 답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에 질세라 온주완 역시 윤계상의 소개로 이상엽과 처음 만났던 당시를 떠올리며 이상엽의 첫인상이 별로였다고 말한다. 그 이유 역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속내를 서서히 밝히던 이상엽, 온주완, 유인영, 정유미 네 사람은 장난을 치다가도 서로를 향한 미담을 대방출하며 ‘찐 우정’을 과시한다. 서로를 챙겨주는 네 친구의 모습에 ‘방방쿡’ 촬영 현장이 훈훈해졌다는 전언이다.

이상엽의 절친이자 열 번째 캠핑 친구인 온주완, 유인영, 정유미의 웃음 가득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12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되는 MBN ‘전국방방방쿡’ 10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BN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