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들’ 기억 되찾은 이종석, 이보영에 ‘눈물의 백허그’

  • 등록 2013-07-12 오전 8:40:24

    수정 2013-07-12 오전 8:57:15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방송화면 캡쳐.
[이데일리 스타in 박미경 객원기자]이종석이 이보영에게 눈물의 백허그를 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수목 미니시리즈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12회에서는 박수하(이종석 분)가 잃었던 기억과 초능력을 되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수하는 자신이 민준국(정웅인 분)을 죽이려 했고 그런 자신을 말리다 혜성(이보영 분)이 칼에 찔렸다는 사실을 기억해냈다. 그리고 “넌 네 아버지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네 아버지가 내 아내를 죽였다. 모든 것의 시작은 네 아버지”라는 민준국의 말과 함께 과거 기억, 사람의 마음을 읽는 초능력까지 모두 되찾았다.

한편 그 시간 혜성은 민준국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수하에게 전화를 걸었고 “이제 완벽하게 무죄다. 이제 항소 안한다고 한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수하는 “살아있으면 당신이 위험하다는 소리 아니냐”고 물었지만 혜성은 수하에 대한 생각 뿐이었다.

이에 혜성의 진심을 안 수하는 혜성에게 다가가 백허그를 했고 놀라는 혜성에게 “어떻게 당신 목숨이 위험해졌는데 내 무죄가 먼저냐”며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이에 혜성이 “고맙다. 약속 지켜줘서”라며 수하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민준국이 또 다른 살인을 저지른 가운데 복수를 예고하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 관련기사 ◀ ☞ ‘너목들’ 윤상현, 이종석에 “이보영에게 부담은 너” 질투 폭발 ☞ ‘너목들’ 윤상현, 이보영 잡기 위해 이종석 변호 자청 ☞ ‘너목들’ 이종석, 이보영에 “나 싫어하지 마라” 애절 부탁 ☞ 수목 안방, 또 엇갈린 희비..'칼과 꽃' 최저 vs '너목들' 최고

▶ 관련포토갤러리 ◀ ☞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발표 사진 더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